우주 엔지니어를 위한 여파 속 생존 모험
Space Engineers의 Aftermath는 플레이어를 파괴적인 우주선 추락 이후의 생존 시나리오로 몰입하게 하는 매력적인 모드입니다. 지구를 배경으로 하여, 플레이어는 적과 UNSC Strident의 잔해로 가득한 위험한 환경을 탐색해야 합니다. 이 모드는 광범위한 추락 현장을 특징으로 하여 탐험과 생존을 위한 충분한 기회를 제공하며, 플레이어의 여정을 돕기 위한 다양한 자원이 제공됩니다. 몰입감 있는 경험은 빔 방출 타워와 같은 상징적인 Halo 요소의 추가로 더욱 향상되어 게임의 분위기를 풍부하게 합니다.